질문 복수전공 3학년1학기부터 시작하면
ㅋㅇㅇㅋ
- 2015.01.13. 15:05
- 2340
보통 제때 졸업하기 힘든가요..? 제가 복전하려는 과는 총 48학점을 들어야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Mic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ic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수같은거 시간 안겹치면 문제없어요
0
0
잘있어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있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수는 있는데 전필분반이나 전선선택권이 좁아질거에요.. 그전에 주전공 전선전필다들어놓으면편해요~
0
0
슈아크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슈아크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들 48학점 듣고 잘 졸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