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외모
푸른물결과함께
- 2015.01.14. 03:39
- 2472
용모단정은 기본인거 같아요. 공석이든 사석이든지요. 여러분은 얼만큼 투자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음 공석사석에 단정한건 기본이니까 투자해야지! 이런맘을가져서 가꾸는게아니라 기본적으로 화장도 잘 안먹으면 그냥 밖에나가는것조차 싫어서 투자라는생각을 안기지게되네요ㅋㅋ그냥 예쁜옷 사입고 내피부에잘먹는 화장품사고 머리 꼴보기싫음 다듬고 고데기도해보고 이런데서 소소한 재미를 느끼지않나요?ㅋㅋ 여자들은대부분 그럴것같은데 남자는 잘 모르겠네요ㅋㅋ 한달에 30은 나가는듯하네요ㅋㅋ
0
0
ㄷㄴ긷ㅇㅂ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ㄷㄴ긷ㅇㅂ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옷은 깔끔하게 입고 왁스발라서 꾸미는정도?
0
0
헌내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헌내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시로 항상투자함. 쌓이고 쌓이는거라 생각하거든요
0
0
Sau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au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투자?안해요. 워낙 꾸미는거에 취미도 없고 화장안한게 피부가 더 좋아보여서 .. 와 한달에 30만원 ㅋㅋ 제 한달생활비네요 뭐 중요한 날에만 조금칠하는 정도네요.
0
0
으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것도 부지런해야하는거죠
전 게을러서 실패... ㅠ
전 게을러서 실패... ㅠ
0
0
알수없는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알수없는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고 나서 별로 안해요 -남자
0
0
이거슨무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거슨무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