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대만가실분잇나욤
타악겸딩
- 2015.01.14. 11:26
- 1905
혹시나해서 올려봅니다!
저랑 친구랑 2/2에 출발해서 2박3일간 대만여행을 가게되었는데요, 혹시 한분이나 두분 계시면 택시투어와 숙박 같이하면 저렴해지니 좋을거같아서요!
혹~시 같이하시길 원하시는 벗 계시면 댓글남겨주세요❤️❤️
저랑 친구랑 2/2에 출발해서 2박3일간 대만여행을 가게되었는데요, 혹시 한분이나 두분 계시면 택시투어와 숙박 같이하면 저렴해지니 좋을거같아서요!
혹~시 같이하시길 원하시는 벗 계시면 댓글남겨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Bluemin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luemin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luemind
오 반갑네요ㅎㅎ 저도 2월에 갈 예정인데요. 택시투러가 어떤 메리트가 있었나요?? 다른 일행이랑 가시면 관광지 순서 같은데에서 충돌이 나고 그러지않나여?? 전 혼다가는거기도 하고 당연히 mrt나 버스티고 다닐생각만했는데 의외로 택시투어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네요. ㅎㅎ
0
0
헤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헤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헤욜
저도 아직 간건아니고 예약만했는데 기존에 관광순서같은거 미리정하시고 카페에 글올리면 어차피 보고 원하는사람이나 연락오니 트러블같은건 크게 문제안될거같아요 대만이 날씨도 변덕이심하고 이동하기 힘든 관광지들이 좀 있는 편이라 택시투어추천 많이하시더라구요 4명 모아서타면 두당 3~4만원선에서 하루 편하게 다니실수있으니.. 그리고 타지에서 또 새로운분들과 인연되서 동행한다는 재미도 있다는거! 물론 잘맞는분들을 만났다는 가정하에요..ㅎㅎ 저도 처음엔 버스노선하고 막 알아보다가 택시투어하기로 맘먹고 예약했어요..ㅋ
0
0
Bluemin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luemin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luemind
아하 이번주에 가신다고..ㅋㅋ난독증ㅠㅠ 택시투어 생각보다 괜찮네용ㅎ 한번 참고해봐야겠어요ㅎ 여행 재밌게, 조심히 다녀오세요!!
0
0
헤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헤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이번주에 가는데 네이버 '즐거운 대만여행'이라는 카페에서 택시투어 일행구했네여 한번 참고해보시길..ㅎㅎ 대만관련 여행정보도 많이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