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료 이후 졸업
yino
- 2015.01.15. 10:56
- 1751
토익성적표가 만료되어 ㅜㅜ 이번에 다시 치는데요~ 아무래도 졸업 토익증명서 제출 기간에 못 낼 것 같고
어차피 유예할 생각이었어서 여름에 제출하려고 합니다. 그럼 여름 이후에 졸업이 되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익성적표가 만료되어 ㅜㅜ 이번에 다시 치는데요~ 아무래도 졸업 토익증명서 제출 기간에 못 낼 것 같고
어차피 유예할 생각이었어서 여름에 제출하려고 합니다. 그럼 여름 이후에 졸업이 되는 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동으로 수료가 되고, 그 이후 토익성적표 제줄하면 가을학기 졸업이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