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자퇴 기간
부산해
- 2015.01.15. 15:39
- 2326
학사일정에
2015.01.26 ~ 2015.02.04 1학기 휴·복학기간(현금등록전)
이렇게 뜨던데 자퇴하려고 해도 이 기간안에 해야하는건가요? 아님 자퇴는 기간 상관없이 아무데나 할 수 있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자퇴는 아무떼나
0
0
유니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니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니구로
감사합니다! 저 근데 자퇴를 하면 바로 처리가 되는건가요? 아님 처리되는데 몇일정도 걸리는건가요?
0
0
부산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퇴는 냅둬도 되요 ㅋㅋ 돈안내고 미등록 제적으로 퇴학당합니다
0
0
kee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ee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관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0
0
뉴하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뉴하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