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혹시 EF론이나 저축은행에서 대출 받아 보신분>??
rushblood12
- 2015.01.15. 17:57
- 1429
개인적인 사정때문에
제 2금융권 알아보고 있는데
혹시 EF론이나 저축은행에서 대출 받아 보신분>??
권한이 없습니다.
저요 ef론
0
0
미스터파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스터파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스터파크
쪽지 보냈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여
0
0
왓따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왓따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왓따맨
쪽지거부시네요. 네. 전 4년 전에 만들어서 아직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시엔 미필자 100만원, 군필이나 여잔 300만원까지 됐는데 지금 어떤지는 모르겠습니다. 광고의 내용에 거짓은 없습니다.
연이율 대략 18퍼센트죠. 자유롭게 입출금하고 이자는 달마다 정산합니다. 이 이자는 밀려선 안됩니다. 가령 10만원을 오늘 쓰고 내일 채운다면 이자는 하루치가 계산되어 담달에 빠집니다. 연이율 18은 사실 상당한 겁니다. 잘 생각해보세요.
당시엔 미필자 100만원, 군필이나 여잔 300만원까지 됐는데 지금 어떤지는 모르겠습니다. 광고의 내용에 거짓은 없습니다.
연이율 대략 18퍼센트죠. 자유롭게 입출금하고 이자는 달마다 정산합니다. 이 이자는 밀려선 안됩니다. 가령 10만원을 오늘 쓰고 내일 채운다면 이자는 하루치가 계산되어 담달에 빠집니다. 연이율 18은 사실 상당한 겁니다. 잘 생각해보세요.
0
0
미스터파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스터파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스터파크
감사합니다. 왜 쪽지가 거부인지... 제가 좀 더 궁금한게 있어서 그러는데...연락처 좀 부탁드려도 괜찮을까요? 제 연락처는 010-사하나하나둘에 사칠오오입니당^^꼭 좀 부탁드릴게여
0
0
왓따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왓따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