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자유관기숙사 사셨던분??
- 2015.01.15. 20:06
- 3960
자유관에 사셨던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갈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야나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반고등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자유관이 합격 등급컷이 높지만
신입생들은 시설같은거 고려해서 웅비를 많이지원했더라고요. 그때 웅비가 경쟁률 3.x:1이었고 자유가 1.x:1이었습니다. 눈치싸움인거같아요!
웅비관은 2009년에 지어졌고 자유관은 80년대에 지어진걸로 알고있습니다.
자유관이 현재 재난안전등급 D등급 판정받아서 그렇게 안전한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E등급 판정 시 건물출입금지된다고 기숙사 측에서 말 하더라고요. 2017년에 BTL기숙사 지어질예정이라고합니다.
샤워실 화장실이 공용이기는하지만 사용하면서 큰 불편을 느낀적은 없구요 다만 주말에는 청소하시는아주머니가 안계셔서 일요일밤에는 화장실이 더러울 수 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슈아크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층에 살았는데 수압 아플정도로 아팠는데 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슈아크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ebcle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슈아크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슈아크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뷰터인터넷은 렌선끼면 별 문제없지만 휴대폰와이파이는 복도에서는 잘 잡히는데 방에서는 안잡힙니다. 와이파이는 포기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시스시스8.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슈아크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제가 웅비관이용하면서 개인적으로 느낀것들과 함께생활한 룸메들 의견 바탕으로 적은겁니다 님이 운이 안좋으셨네요.
와이파이 포기하란건 이 글 작성자에게 한말입니다. 방 문때문에 와이파이가 차단되서 잘 안잡히는문제인데 공유기 각 방에 설치하지않는이상 절대 해결불가고 실제로 작년에 SKT측과 협의를 한걸로알고있는데 각 방에 설치하려면 억대의 돈이든다해서 포기한걸로알고있습니다. 학교측에서도 어느정도 해결하려했는데 현실적으로 해결도 안되는부분이니 방에서 와이파이잡는건 포기하란 의미였습니다.
댓글말고 이 글쓴 새내기에게 해드리고싶은말은 인터넷은 컴퓨터이상없고 랜선도 이상없으면 끊김없이 잘만되니깐 너무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웅비관살면서 가장 불편한건 전철역에서 먼거랑 밥맛없는거 두개뿐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시스시스8.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슈아크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슈아크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턱치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공대공공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규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위에 분들 음.... 뭔가 치열하네요.
전 적응을 잘해서인가 이래저래 살아지던데~ 복물복입니다. 결론은~
결국엔 룸메랑 쉐어하는거고 돈없으니 기숙사 사는거고.
운명에 맡기세요.
혹시나 기숙사 떨어지면갑자기 오갈데 없으니
대비책으로 하숙,고시텔.원룸.셰어하우스 등 많으니 알아보시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