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수전공 수강신청 ㅎㅎㅎㅎㅎㅎㅎ. 2015.01.17. 04:27 1935 2 복수전공 수강신청 빡신가요??ㅠㅠ 수강 신청하는 방법은 주전공이나 교양 같은 것들이랑 똑같은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PetalBlizzard 15.01.17. 08:41 케이스바이케이스 0 0 PetalBlizzard 댓글 내용 복사 케이스바이케이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PetalBlizzar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잘있어라 15.01.18. 14:28 과마다 달라요 0 0 잘있어라 댓글 내용 복사 과마다 달라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잘있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