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뀨12345
- 2015.01.17. 13:33
- 3632
.
권한이 없습니다.
공대생들도 많이 들으시던데여! 헌법이나.. 형법도 들으시던데ㅎㅎㅎㅎ 민법은 조금 어려운거 같구여ㅠㅠ
0
0
bzznznznnz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zznznznnz]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zznznznnz
아진짜요??? 시험칠때 무난하진 않겟죠..?? 성적이나...
0
0
뀨123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뀨123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법대수업자체가 일반선택 인원이 많아서요! 그렇게 어렵진 않은거 같아요.. 수업자체도 공대쪽 붕들도 많으시구요ㅎㅎ 그래서 어렵게 수업하시지는 않으시는거 같아요 ㅎㅎ 근데 시험은 서술식이면 익숙하지 않으시면 처음은 힘드실지도 모르겟네요ㅠㅠ
0
0
bzznznznnz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zznznznnz]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zznznznnz
그렇게같애요ㅠㅠㅠ 잘고민하구 선택해야겟네요ㅠ
0
0
뀨123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뀨123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분들이 법 쪽 공부 잘하시던데요
0
0
jokwqenroiqwet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okwqenroiqwet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okwqenroiqwetr
아 정말요???
0
0
뀨123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뀨123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제법 1 재밌어요 교수님이 사례 말해주시면서 강의하시는데 귀에쏙쏙 들어옵니당ㅋㅋ
0
0
야임마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임마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임마너
어느계열 단대신가여??
0
0
뀨123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뀨123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뀨12345
상경계요 ㅎㅎ
0
0
야임마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임마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왕이면 민법하세요. 과장 좀 보태면 민법이 법의 30프로고 민사법까지 하면 법의 절반입니다.
0
0
슈퍼베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슈퍼베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슈퍼베네
일선으로 들을만큼 무겁지않나요...
0
0
뀨1234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뀨1234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울만 해요. 실생활에 도움되구요. 배우고 나면 똑똑해진 것과 같은 느낌이 들거에요ㅎ
0
0
슈퍼베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슈퍼베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