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자취생 한달 생활비
넌뱀이지만일본처럼독도없지
- 2015.01.18. 18:30
- 7786
안녕하세요 이제 원룸에서 자취하게 되었는데
전기세 수도세 이런거 다 포함하고 식비 노는거 이런거 다 포함해서
한달에 생활비이 얼마정도 나오나요? 한달에 용돈을 얼마정도 받아야 할지 잘 모르겠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샹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샹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샹큼
다빼고 50이요!??? 와ㅋㅋㅋ 대단하시네; 그럼 총 60~70 받는다는 말??
0
0
ddldldldl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dldldldl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dldldldldl
다빼고 50이면 최소80일 듯 아마 100정도 받으실 거 같은데요
0
0
jokwqenroiqwet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okwqenroiqwet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okwqenroiqwetr
용돈은 얼마 안받아요
알바하고 등등해서 쓰게되더라구요...
알바하고 등등해서 쓰게되더라구요...
0
0
샹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샹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dldldldldl
아 그리고 월세는 안냅니다...
전세라...
전세라...
0
0
샹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샹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을 어디서 먹느냐가 생각보다 크구요.. 보통 적당히 싼거 사먹고하면서 아껴쓰면 한달 40정도?
집에서 밥 해먹으면 더 싸게 먹히긴 해요.
집에서 밥 해먹으면 더 싸게 먹히긴 해요.
0
0
선형와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선형와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0
0
0
호놀룰루루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놀룰루루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0
0
0
피카푸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카푸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서 해먹으면 엄청싸요 진심 상상 이상 전 35씁니다 ㅎㅎㅎ
0
0
흑응산미친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흑응산미친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값 공과금 포함해서 40정도에 용돈+카드값 40~60정도 받네요 ㅠㅠ 등골브레이커인걸 알지만 매번 집에서 해먹기도 그렇고 급한일 생겨서 돈쓰고 하면 저정도 쓰는듯 해여..
0
0
Hhhheeelll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hhheeelll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세랑 공과금빼고 많이쓰면40? 밥 거의 집에서 해먹고 학식먹고 북문밥먹고 아껴써서 전 15쓴적도 있어요ㅋㅋㅋㅋㅋ
0
0
포들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들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세 30포함해서 70정도..
0
0
thom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om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0
0
0
으아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아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다빼고 생활비 최소50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