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자전거로 통학하시는분 많나요
미소
- 2015.01.19. 02:54
- 1775
동래구쪽에 살아서 자전거로 통학하려고 하는데 공대라서 위로 많이 올라갈일도 없을것같구 괜찮을까여
권한이 없습니다.
그정도면 괜찮죠!
0
0
사랑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선배는 화학관까지 타고 올라가십니다..
0
0
자반고등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반고등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반고등어
메르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octo9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cto9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관 가는친구있어요
0
0
외로운갈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갈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도관까지는 괜찮아보이네요
0
0
Tki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k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