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경영학과 수강편람 현기증 나네요
독거장년
- 2015.01.19. 14:11
- 2332
빨리 수업 짜고 싶은데
한글 사이트는 아직도 안뜨네요
영어 사이트는 뜨긴하는데
뭐랑 과목이 매치되는지 확실히 몰라서
한글패치 뜨는거 기다리는데...
빨리 떴음 좋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미친듯한 게으름
0
0
추억의쿠폰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억의쿠폰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월에 띄울끼라든데요
근데 아마 입력기간이 1월 말까지니 나중에 나겠죠? ㅋㅋㅋ
근데 아마 입력기간이 1월 말까지니 나중에 나겠죠? ㅋㅋㅋ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추가저려
아니 수강신청이 2월 초인데 2월달에 띄운다는건 뭔 패기지...
0
0
독거장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독거장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거장년
그야... 뭐 경영과만의 특유의 그런게 있잖아요...
우리가 아쉽지 과사가 아쉬울거 없으니...
우리가 아쉽지 과사가 아쉬울거 없으니...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 경영과사 개노답이네
1
0
ddldldldl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dldldldl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