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질문!! ㅋ 2015.01.19. 19:19 1704 3 수정 삭제 학교에서일하는거요!언제뽑나요??교내근로봉사요 학생지원시스템둘러보니까있더라구요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 15.01.19. 22:59 벌써 끈난걸로알아여..신청 0 0 *^^* 댓글 내용 복사 벌써 끈난걸로알아여..신청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ㅋ 15.01.20. 09:22 2월에신청하는거아니였나요????ㅠㅠㅜ댓글찾아보니까2월이라고하시던데...ㅜㅜ 0 0 ㅋ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2월에신청하는거아니였나요????ㅠㅠㅜ댓글찾아보니까2월이라고하시던데...ㅜ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늙은이 15.01.20. 13:29 ㅋ 국가근로는 끝났고 교내근로봉사는 2월말에 뽑아요. 그때 신청하면 됩니다 0 0 늙은이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국가근로는 끝났고 교내근로봉사는 2월말에 뽑아요. 그때 신청하면 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