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5학번 새내기 여러분. 저희는 부산대학교 자치언론기구 효원 교지편집위원회입니다. 생소하신가요? 그런 여러분을 위해 간단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효원 교지편집위원회에서는 다양한 학내문제와 학내를 넘어선 대학생을 위한 이야기를 기사화하는데요. 이러한 다양한 콘텐츠가 담긴 교지는 3월, 6월, 9월, 12월 마다 발간됩니다. 새내기 여러분이 입학해 모든 것이 새롭고 설렐 이번 3월에도 역시 교지가 발간될 예정입니다.
그런데 왜 갑자기 15학번 새내기 게시판을 찾아왔느냐고요? 그 이유는 바로 3월에 발간할 106호 공감 인터뷰기사를 위해서입니다. 저희 효원에서는 매 호에 부산대 학생들의 목소리를 담는 공감 인터뷰를 기획하여 기사화하는데요. 이번 106호에서는 '속사정'이라는 주제로 공감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각 학년의 다양한 속사정을 기사로 담기 위해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새내기로서, 곧 부산대학교에 입학할 입학 예정자로서. 여러분의 솔직한 속사정을 들려주세요!
* 공감 인터뷰가 어떤 형식으로 진행되는지 궁금하다면
바로 여기 ☞ http://pnuhyowon.tistory.com/66
효원 블로그에 놀러오세요
-----------------------------------------------------------------------------------------------------------------------------
"시시콜콜한 속사정을 효원에 담아주세요!
106호의 공감코너에 속사정이라는 주제로 여러분의 이야기를 담고자 합니다.
대학생활을 하면서 느낀 크고작은 사소한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옆에서 오랜 친구처럼 즐거운 인터뷰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학번/이름/학과/인터뷰가능시간or서면인터뷰를 페메로 보내주세요!
여러분의 이야기가 효원에서 함께 공유되고, 기프티콘까지!
여러분의 많은 이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 pnuhyowon@gmail.com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