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금정구보건소에서 x-ray 찍고왔는데여
Gwang
- 2015.01.20. 14:30
- 2375
의사분께서 '촬영끝났습니다'하고 말하길래
옷갈아입고 아무말없이 영수증 들고 집에 갔는데 ...
그렇게 하는거 맞죠??
(참고로 진료비5,820원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건강진단서는요ㅋㅋ
0
0
fzpspel2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zpspel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zpspel23
내일 찾으러 와라네요
0
0
Gwa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wa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맞아요 ㅋ
0
0
아보카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보카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숙사들어갈때 필요한 그거요?
근데 계속 살고있는 사람도 찍어야하나요
근데 계속 살고있는 사람도 찍어야하나요
0
0
추억의쿠폰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억의쿠폰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억의쿠폰북
네 15.1월 이후꺼 제출해야되요
0
0
추땀추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땀추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강진단서도 필요함? 그게 흉부 x ray아니에여??
0
0
홐앵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홐앵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홐앵님
흉부 엑스레이 찍은 건강진단서요
그러니까 흉부 엑스레이 찍으셨으면 된거예요
그러니까 흉부 엑스레이 찍으셨으면 된거예요
0
0
우히히히힛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히히히힛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 안받는거 아닌가요? 서울에서 찍었는데 수수료 1500원만 받던데 지역 마다 다른건가요?
0
0
길을찾길원하는모지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길을찾길원하는모지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지 내지역 보건소에서는 10460원 하던데 ;; ㅠ
0
0
Tki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k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제동네 사설병원에서 6800원받던데 ㅋ 내과
0
0
돗도돗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돗도돗]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