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북문한솥위 진주park 원룸~~
123qwe
- 2015.01.20. 14:56
- 1651
북문한솥위 진주park 원룸 살아보신분 계신가요?
어떤지 궁금한데 살아보셨거나 살고계신분~! 장단점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북문한솥위 진주park 원룸 살아보신분 계신가요?
어떤지 궁금한데 살아보셨거나 살고계신분~! 장단점 알려주세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단점은 난방이 제대로 안되서 겨울에 많이 춥고 방음이 잘 안되서 옆집소리 다들리는 것 정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