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실영2 면제분반
ㅍㅎㅎㅎㅎ퓨
- 2015.01.20. 18:03
- 1335
이번 겨울 계절 때 실영2 면제분반 신청만 하구
한번도 수업 들으러 간 적 없는데
패스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당연하죠
0
0
사랑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합니다
아 ㅎㅎ 감사해용
0
0
ㅍㅎㅎㅎㅎ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ㅍㅎㅎㅎㅎ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계절도 면제분반 있군요.. 그럼 수업료 내고 면제받으신거에요?
0
0
꿈꾸는눈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꿈꾸는눈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꿈꾸는눈빛
아뇨 수업료 0원이더라구요 ㅎㅎ
0
0
ㅍㅎㅎㅎㅎ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ㅍㅎㅎㅎㅎ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