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생활농구 수업 여학생 가능??!!
재간둥이
- 2015.01.20. 18:37
- 1460
이번 학기 생활농구 수업들으려고 하는데
여학생 본 적 있으신가요??
여학생들은 성적 어떻게 주나요??
여학생들의 경우 5대5게임에 참여하나요???
생활농구 듣고 싶은데....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 학기 생활농구 수업들으려고 하는데
여학생 본 적 있으신가요??
여학생들은 성적 어떻게 주나요??
여학생들의 경우 5대5게임에 참여하나요???
생활농구 듣고 싶은데....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학생들끼리 평가했던걸로 기억하고
여자는 슛할때 블록은 하면 안되고 견제만
그리고 림에 닿기만 하면 득점으로 인정해줬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