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중도에 따뜻한물 나오는거 바라는건 욕심일까요?ㅠ.ㅜ
thomas
- 2015.01.20. 19:19
- 2037
제곧내
이닦을때 이시려 미칠거같네요 ㅜ.ㅠ
손도 씻을때 시렵고
이닦을때 이시려 미칠거같네요 ㅜ.ㅠ
손도 씻을때 시렵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그 생각했는데;; 1년 내내 사람 많은데 따뜻한물 틀어줘도 괜찮을거같은데... 1층에 온수 트는거 있지 않나요??
0
0
ddldldldl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dldldldl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생각엔 욕심ㅋ
0
0
(유쾌한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욕ㅇ심
0
0
홐앵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홐앵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층 보일러 온수 말씀하시는거면 누전 고장으로 알고 있습니다.
0
0
BKPAR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KPAR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관은 직원들 쓰니까 온수나오는거 같던데 다른 건물은 아니더라도 중도만큼은 왜 안나오는지 모르겠음. 본관은 따신물 하루라도 안나오면 컴플레이 들어올거같은데 ㅋㅋㅋ만만한게 학생이죠. 불법주차 사륜차는 단속안하고 불법 이륜차 단속만 하고 ㅋㅋㅋㅋㅋㅋㅋ만만한게 학생임
0
0
ccrr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crr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crr1
제말이요!
인문대 교직원화장실도 온수나오더라구요
다른건물은 아니더라도 중도만큼은 나왔으면 좋겠어요 ㅠㅠ
인문대 교직원화장실도 온수나오더라구요
다른건물은 아니더라도 중도만큼은 나왔으면 좋겠어요 ㅠㅠ
0
0
thom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om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homas
만만한게 학생이죠. 학생수가 훨씬 많은데 교직원부터 챙긴다는게 좀 그렇네요. 누굴위한 학교인지 ㅋㅋㅋ학생 유동인구 많은 화장실만 온수시설 설치해주면 이런말 안나올텐데
0
0
ccrr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crr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 이미 냉수에 익숙해짐
0
0
멘즈논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멘즈논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냉이 시려워
0
0
검은색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검은색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