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가근로출근부미입력...
콜라콜라
- 2015.01.20. 22:39
- 3084
동계집중근로에서 5일이내에 출근부입력안하면 일 수당을 안쳐준다고하더라구요...
저는 7일인줄알았지만... 제가 게을러서 그런가봐요ㅠㅠ
그래서 하루를 8시간 입력을 못했는대
학교에 문의하면 입력이가능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쨪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쨪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쨪응
감사합니다 답변ㅠㅠ !!!
0
0
콜라콜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콜라콜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의하면수정해줍니다
0
0
자반고등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반고등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반고등어
감사합니다 ~문의해서해결했어요~
0
0
콜라콜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콜라콜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반고등어
감사합니다 ~문의해서해결했어요~
0
0
콜라콜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콜라콜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로 해봤던 학생인데요~ 어딜가나 그 출근부 담당하시는 분 있어요 학교에 문의하시고 찾아가면 수정해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