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피트준비하시는 공대분께여쭤봅니다.
아픈가시나무
- 2015.01.21. 13:56
- 1984
.
권한이 없습니다.
전혀 다른 학문입니다ㅋㅋ
0
0
BN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N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하,ㅠㅠ조금이라도 이득볼꺼없나요?
0
0
아픈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가시나무
아주 조금은 이득있겠죠ㅜㅜ 그러나 베네핏 고려해보면 그 수업들 듣는건 비추요ㅠ
0
0
오전9시37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전9시37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지 셋중에 들어야한다면 열역학..?
차라리 다른교양들으세여ㅎㅎ
아님 물리화학있으면 좋을거같네용
차라리 다른교양들으세여ㅎㅎ
아님 물리화학있으면 좋을거같네용
0
0
sol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ol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