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전공이나 복수전공 기한제한있나요????????
재밌당
- 2015.01.21. 16:54
- 1780
부전공이나 복수전공
신청 학년이 제한이 있나요?? 찾아봐도 그런내용의 자료는 못찾겠던데..
듣기로는 대부분 3학년 넘어가면 안받아준다,
근데 심리학과는 4학년되도 받아준다. . 등등 이런말들이 있는데,
그런제한들이 다 있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