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학기 글영 면제분반신청 정정기간에도 가능한가요??
5555550
- 2015.01.21. 21:20
- 1265
2월8일토익이 성적발표 2월 27일에 나던데
이거로 정정기간에 면제분반이 가능한가요??
토익성적표를 언제까지 제출하는건지 못찾겠어서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월8일토익이 성적발표 2월 27일에 나던데
이거로 정정기간에 면제분반이 가능한가요??
토익성적표를 언제까지 제출하는건지 못찾겠어서요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