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김광훈교수님 공미방계절들으신분들
와꾸와꾸
- 2015.01.23. 14:09
- 1747
아직 성적미입력 인가요다들?
시험을 3주만에 쳤는데도 아직도 성적이 안나왓네요
시험을 3주만에 쳤는데도 아직도 성적이 안나왓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저도 미입력이네요..
0
0
루룰룰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룰룰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1년전에 들었는데
성적 진짜 늦게 입력하세요 -_-; 바쁘신가봄...
0
0
사랑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합니다
성적은 잘 주시나요?
그럭저럭 치긴했는데 불안하네요 ㅠㅠ
그럭저럭 치긴했는데 불안하네요 ㅠㅠ
0
0
와꾸와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와꾸와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꾸와꾸
나름 잘 주시는거같아요
0
0
사랑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이요
0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이교수 개싫어
꼼꼼하지못해
꼼꼼하지못해
0
0
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
a+주셨네 갓광훈!
0
0
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