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군휴학질문
Kiehle
- 2015.01.23. 21:48
- 1965
안녕하세요 이번 2월2일날 군대를 가게되었는데
그때문에 휴학을 하고자합니다.
그런데 제가 지내는 고향이 부산이아니라 군산이라(버스로4시간거리)
인터넷휴학?이란걸 하고자하는데 이외에도
제대하고나서 다음학년(돌아올땐 3학년 1학기)
에해당하는 등록금을 낸뒤에 가고자하는데요
이러한경우에는 어떻게해야하나요?
즉 요약하자면
요약:군휴학을 인터넷으로하면서,다음학기 등록금을 미리내고 가는방법.
이렇게하려면 어떻게해야되는지 질문드립니다.
인터넷으로 휴학창누르면 아직 등록기간아니라고떠서...ㅠ
| 2015.01.26 ~ 2015.02.04 | 1학기 휴·복학기간(현금등록전) |
이때 신청해야하나요?? 아는한에서 답변부탇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아마 제가 알기로는 현금등록후에 휴학기간에 신청을 하게 되면 다음에 복학할때 이월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으로는 그냥 휴학신청이 가능한데 군휴학 같은경우에는 입대영장을 행정실에 제출하는걸로 알고있거든요... 근데 직접가야할지 아니면 팩스로 보내도 될지 그건 저도 자세하게는 잘 모르겠네요 ㅠㅠ 아는 한에서 답변드렸습니다!
1
0
고층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층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층A+
네 감사합니다!
0
0
Kiehl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ehl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분들도 아는선에서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0
0
Kiehl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ehl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휴학을 하셨다면 과사에 직접가서 군휴학으로 바꿔야되요 ㅋㅋ 제가 그랬거든요
아니면 휴복학기간에 인터넷에서 바로 군휴학 하실수 있는걸로 알고있네요 (이건 확실한 정보는 아닙니다..;)
그리고 입대가 현금등록 전이라서 현금등록후 휴학신청하시려면 휴학안하고있다가 현금등록하고 나서
부모님등 대리인인 직접 과사가서 휴학신청하시는 방법이 있긴한데 집이 군산이니 힘드실거 같은데 ㅋㅋ
아니면 휴복학기간에 인터넷에서 바로 군휴학 하실수 있는걸로 알고있네요 (이건 확실한 정보는 아닙니다..;)
그리고 입대가 현금등록 전이라서 현금등록후 휴학신청하시려면 휴학안하고있다가 현금등록하고 나서
부모님등 대리인인 직접 과사가서 휴학신청하시는 방법이 있긴한데 집이 군산이니 힘드실거 같은데 ㅋㅋ
1
0
소화불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화불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화불량
답변 감사합니다!
0
0
Kiehl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ehl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 휴학시:일반휴학적 상태에서 과사에 전화하고 팩스로 영장 보내면 바꿔줍니다.
군 휴학시:스캔한 영장파일 첨부해서 휴학 신청하시면 됩니다.
군 휴학시:스캔한 영장파일 첨부해서 휴학 신청하시면 됩니다.
1
0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oname17
현금등록 후에 입대하시려면 재학 중인 학적 상태에서 현금등록 날짜에 현금등록 하신 후에 휴학하시면 됩니다. 혹시 입대 날짜가 현금등록 전이라면 등록 후 입대하면서 군휴학으로 바꿔달라고 하던지 해야겠지요.
1
0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oname17
답변 감사합니다!
0
0
Kiehl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ehl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