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자취생분들 가스비
Peyton
- 2015.01.23. 23:44
- 2173
저번달에 2만얼마 나왔는데 이번달에 5만얼마 나왔네요 펑펑 쓴건 아니고 집에 있을때 21도로 계속 틀었는데 많이 나온거같아요
다른분들은 가스비 얼마 쓰세요?
보일러 끄고 히터랑 전기장판 사용하는게 더 쌀까요?
다른분들은 가스비 얼마 쓰세요?
보일러 끄고 히터랑 전기장판 사용하는게 더 쌀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집에있을때 계속키고 그정도면 적게나언거에요
0
0
=_=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_=
동의ㅋ
0
0
사랑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뜻한 물 쓸때만 보일러 쓰고 아니면 전기장판만 이용하면 정말정말정말 싸게 나올겁니다
0
0
쎈타쌈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쎈타쌈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쎈타쌈바
전 그렇게 썼는데도 2만3천원 나오던데 ㅠㅠㅠ
0
0
jokwqenroiqwet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okwqenroiqwet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히터쓰는건 어떤가요?
0
0
Peyto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eyt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히터 전기세 ㄷㄷ
전기는 누진세 있기 때문에 요금폭탄
전기는 누진세 있기 때문에 요금폭탄
0
0
발기찬아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기찬아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만원 나왔습니다. 겨울이 싫습니다.
0
0
눈빛번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빛번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사는데 그렇게 많이나와요? 저 평소에 전기세 6천 가스비2천 나오는데 겨울돼서 전기장판트니까 전기세 만2천~만4천 가스비 만원정도 나오던데
0
0
개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타쌈바님처럼 썻고 올겨울 너무추워서 보일러한 50시간 틀었습니다 한달에
0
0
개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지
보일러 온도는 몇도로 하셨어요?
0
0
Peyto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eyt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펑펑 썻네요
0
0
우왕굳ㅋ굳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왕굳ㅋ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9만원 나왔는데... 5만원이 머라고,.. ㅠㅠ
0
0
말파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파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만원요 26도로 잘때만 1시간반정도 틀었어요
0
0
잘있어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있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몸에 워낙 열이 많아서 씻을때만 틀어서 그런지 한 만원 얼마 나오네요...
집에 뽁뽁이도 바르고 그러시면 많이 나을듯.
집에 뽁뽁이도 바르고 그러시면 많이 나을듯.
0
0
ㄱㄱ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ㄱㄱ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