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효원 리베라타스 특강이요~!!
한글자
- 2015.01.24. 02:02
- 2112
1학년만 들을 수 있고 2학년은 못 듣나요??
그리고 들어보신 분들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꿀인데 제발 꿀이란얘기만 듣고가서 학교망신은안시켰으면하는 수업...ㅎㅎㅎ..... 지난번에 진짜 초청되어오신분들한테 부끄러울정도의 수업태도들을보여줌 지도교수님도 빡쳐서 보고서만내고 출튀한학생들 에프준다고 난리치심
1
0
nnk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nk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nkn
아 ㅜㅜ 저번에 기억남는 분 혹시 계세요??
2학년도 들을 수 있나용 ㅜㅠ
2학년도 들을 수 있나용 ㅜㅠ
0
0
한글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글자
들을수있어요 근데 이학년들이 수업태도 더안좋았던걸로기억... 들으실거면 제대로들으셔요 아 근데진짜솔직히 수업재미없긴함...그리고절대평가인데 작년이랑같은교수님이 평가하시는지는모르겠고요
0
0
nnk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nk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nkn
ㅋㅋㅋㅋㅋ 넵!!ㅎㅎㅎ 그런데 시험이 빈칸으로 나온다던데 어려워요??
0
0
한글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글자
강의제대로들었으면 하나도안어려운데요 제대로듣는사람 매우드문듯... 반이상이 딴짓하고졸고난리나는수업
0
0
nnk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nk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nkn
아하 감사합니다ㅠㅠㅠ
0
0
한글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