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수강편람 검색 너무 불편하지않나요?ㅠㅠ
왕시로
- 2015.01.24. 03:51
- 2176
일선 검색하려면
1학년탭 234학년과목 탭 따로, 과별로 다 따로 뒤져야하구..
거기서 다시 인원체크해서 일선인원 있는지도 확인 일일이 다 해야하고
일반선택 탭을 만들어뒀으면 쓸 수 있게 해달라구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모바일로보 볼수있으면 좋겠음
0
0
겨어여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겨어여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편람 엑셀파일에서 필터걸면 확인하기 쉬워요
0
0
히힝히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힝히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 진짜 힘들어요.....
0
0
haneu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aneu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