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양 영역
소원한율무
- 2015.01.24. 16:09
- 1790
14학번 7영역 모두 한번씩 수료해야한다는 말고있고 5영역에서 7과목만 들으면 된다는말도있는데 도대체 어느게 맞나요?
학생지원시스템 졸업요건을 보니 영역별로 상한3학점 하한3학점이라 되어있는데 그럼 영역 모두 더도말고덜도말고 3학점씩 꼭 들으란 말인가요? ㅠㅠㅠ
학생지원시스템 졸업요건을 보니 영역별로 상한3학점 하한3학점이라 되어있는데 그럼 영역 모두 더도말고덜도말고 3학점씩 꼭 들으란 말인가요?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주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주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야
오 감사합니다 그렇다면 혹시 영어제외한 교양 외국어를 일선으로 돌리수있다는데 외국어 몇개까지 돌릴수 있는지도 아시나요? 제한이없는건지 있는건지ㅠ 여기저기 말이 다 달라서..
0
0
소원한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원한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원한율무
그건 자세히 모르겠습니다. 학생지원시스템큐앤에이나 과사에 알아보시는게 정확하실거같네요
0
0
주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주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야
네 성의있는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0
0
소원한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원한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과계열만 5영역3학점씩하고 창글이랑 뭐하나 안듣고 공학작문 들어야하는걸로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