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아이패드 부산대 교육할인에 대해서 잘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 2015.01.24. 16:50
- 7664
아이패드air2 구입할려고하는데
일반 교육할인이랑 우리학교로 하면 더 할인 받을수 있다고는 들었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질문글 올립니다 ㅠㅠ
잘 아시는분 가르쳐 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운대거주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링크 좀 걸어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알수없는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입 후 apple on campus 배너 클릭하시면 됩니다.
빗자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애플 교육스토어에서 구입해도 40만원에 구입가능했습니다
패드에는 딱히 할인이 들어가지 않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꽃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리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생할인 호구짓이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맞춤법틀리면지적해준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울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박울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쎄요 인터넷에 좀만 뒤적거리면 맥북은 싼데 많이 찾으실텐데
아니면 누구 해외갓다오는사람있으면 부탁좀해도되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맞춤법틀리면지적해준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개월전에 애플온캠퍼스로 교육할인14프로 받고 맥북 구입했어서 알려드려보아요~
http://www.aistc.com/main들어가셔서 할인관련 공지사항 확인해보시면 됩니다.(News/Notice의'수강생 전원 애플 제품 구입 최대14%할인 혜택(AoC) '제목글)
간단하게, 첨단영상교육센터에 부산대 학생임을 인증받고-몇일 뒤 인증확인 되면, 구입하시면 됩니다. (단, 애플스토어 바로 가면 안되구 http://www.aistc.com/main의 apple on campus를 통해 들어가야만 할인적용받을 수 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람이불어오는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패드는 관련없고 맥같은 컴퓨터만 해당된다고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