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일선 추천해볼까요?
mznx
- 2015.01.25. 00:42
- 3389
들으셨던거나 자기전공수업중에 좋았던수업ㅎㅎ
좋은수업 말해주셔요~~~^,^
좋은수업 말해주셔요~~~^,^
권한이 없습니다.
1
0
jokwqenroiqwet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okwqenroiqwet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okwqenroiqwetr
감사합니다ㅎㅎ
0
0
mznx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zn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계, 미시경제, 거시경제, 국제경제, 통계 이 다섯과목은 들어야 상대 나왔다고 할 수 있다고 한국은행 직원분이 말씀 해주셨는데 개인적으로는 대학생이라면 이 다섯과목은 들으면 좋다고 생각 합니다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추가저려
닉네임때매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히힝히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힝히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히힝히힝
네임드가 될것입니다 ㅋㅋㅋㅋ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추가저려
오
0
0
사고팔아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고팔아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 제목만 보면 추천 해 주신다는 줄...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창길 - 양자역학입문
0
0
홍티방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티방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형법 각론 추천이욥
0
0
NightMe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ightMe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연히 알게 된건데 기초영어 1학점짜리도 수강할 시엔 학점인정이 된다고 하네요.... 교양교육원 Q&A 게시판에서 봄
1학점 짜리 정 못찾으시면 해보시길...
1학점 짜리 정 못찾으시면 해보시길...
0
0
ㄱㄱ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ㄱㄱ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광석 - 국제경제론 추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