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교앞 더치커피 살만한곳?
마하반야바라밀다심경관자재보살행심반야바라밀다시조견오온개공도일체고액사리자색불
- 2015.01.25. 13:29
- 2249
매일 커피 사서 먹다보니
학교앞이라 싼 가격임에도 돈이 좀 많이드네요
학교앞에 더치커피 원액
대용량으로 파는 곳 중에
가격 저렴하고 원두 괜찮은 곳
어디일까요???
어떤곳은 차라리 커피 사먹을만큼 비싸게 팔기도 해서 ㅠㅠ
도움 부탁드립니다
학교앞이라 싼 가격임에도 돈이 좀 많이드네요
학교앞에 더치커피 원액
대용량으로 파는 곳 중에
가격 저렴하고 원두 괜찮은 곳
어디일까요???
어떤곳은 차라리 커피 사먹을만큼 비싸게 팔기도 해서 ㅠㅠ
도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마하반야바라밀다심경관자재보살행심반야바라밀다시조견오온개공도일체고액사리자색불 Lv. 7
40%
커사남 더치가 괜찮던데요..좀 신맛이 느껴지긴 하지만
1
0
프티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티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티샤
기갹이 어케 되ㅛ나여??
0
0
마하반야바라밀다심경관자재보살행심반야바라밀다시조견오온개공도일체고액사리자색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하반야바라밀다심경관자재보살행심반야바라밀다시조견오온개공도일체고액사리자색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스 5호점 꺼 400미리인가 사먹었는ㄷㅔ 괜찮아요
0
0
cookukcbu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okukcbu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ookukcbub
저도 노스 그냥 잔으로 맹날 사먹었는데 ㅠㅠ 병으로 하면 얼마정도였나료?
0
0
마하반야바라밀다심경관자재보살행심반야바라밀다시조견오온개공도일체고액사리자색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하반야바라밀다심경관자재보살행심반야바라밀다시조견오온개공도일체고액사리자색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 검색 결과 200ml 4천/ 450ml 9천 / 500ml(선물용)12천 래요! 전 450짜리 사먹었어요 ㅎㅎ
0
0
cookukcbu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okukcbu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피 어웨이크 괜찬아요 오백짜리 만원인가 그랬는데
0
0
제이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이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