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오늘 토익 난이도 어땠나요?
이거슨무엇
- 2015.01.25. 14:38
- 2258
최근 몇달간 치면서 다 못푼건 오랜만이네요..
파트 7 보기가 헷갈리는게 너무 많았던 것 같아요.
난이도 어땠나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jokwqenroiqwet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okwqenroiqwet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이 어렵네요
0
0
푸른물결과함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물결과함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 쉬웠던것 같아요 ㄷㄷ
0
0
ㅅㄷ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ㅅㄷ]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lc는 어려웠고 rc가 많이 쉬웠어요
0
0
보노보노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노보노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웠어요
0
0
mansof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ansof]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c 쉬웠어요~
0
0
캐리어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캐리어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c는 쉬웠던 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쉬웠던 시험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