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질문
굳굳잡
- 2015.01.26. 12:03
- 1647
부전공이나 일선이뭔가요?
부전공은 부가로 전공안할꺼면그냥 안해두되고
일반선택은 "2,3,4학년의교양 이란뜻인가요" ?
권한이 없습니다.
1
0
프로빵셔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로빵셔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로빵셔틀
아..솔직히 자기 전공에서 학점 경쟁하고 머리아픈것보다
교양에서 외국어 영역, 불어,스페인어,등등 요런걸로 싹다 전부들어도 일선 가능하단뜻이죵??????
이게 제생각엔 더나은방향일듯한데 어때용?
교양에서 외국어 영역, 불어,스페인어,등등 요런걸로 싹다 전부들어도 일선 가능하단뜻이죵??????
이게 제생각엔 더나은방향일듯한데 어때용?
0
0
굳굳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굳굳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굳잡
가능하고 어찌보면 학점따기엔 더 쉬울 수도 있겠죠..ㅎ
0
0
프로빵셔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로빵셔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전공은 말그대로 신청해서 21학점 채우는건데 복수전공과는 달리 따로 학위도 안나오고 그냥 발만 담갔다 빼는 정도라 평소에 관심있었다거나 복전할 상황이 안된다거나 할때 신청하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