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5학번 모여라 !! 새내기 전체정모(2차) ☆★☆★☆★
으랏차차총학생회
- 2015.01.26. 13:15
- 3953

부산대학교를 들어오시는 새내기 여러분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부산대학교 총학생회 중앙집행부 물리교육과 11학번 양인우입니다.
수능을 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월이 지나가고 2월이 다가오고 있네요ㅎㅎ
어느 덧 한달만 지나면 개강도 다가오는데요 ㅎㅎ
다들 방학동안 뭐하고 지내시나요??? 앞으로 같이 학교를 다닐 친구들은 많이 사귀셨나요? 긴긴 방학이 슬슬 지루하시지는 않은가요?
저도 이맘때쯤 맨날 부산대에서 같이 입학하는 친구들과 매일매일 같이 놀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미리미리 부산대학교를 탐방하고 다른 단대 다른과 친구들과 친해질 수 있는
자리인 새내기 전체 2차 정모를 기획했습니다.!!
고등학생을 벗어나 예비대학생으로서 미리 동기끼리 친해질수 있는 기회 !!! @@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
(1차때도 진짜 재밋었다던데ㅎㅎ 속닥속닥)
※아! 선착순 50명이니 빨리빨리 신청하세요 ㅎㅎ 신청은 15학번 카페 댓글로~
http://cafe.naver.com/ipnu15
권한이 없습니다.
이거가지마셈 정치전단지 뿌릴라고 모으는거
5
0
눈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팅
눈팅 학우분! 안녕하세요 총학생회입니다!
저희 정치전단지 뿌릴려고 새내기분들 모으는게 아니에요ㅠㅠ
이번 정모는 예년과는 다르게 조금 더 맛있는 안주, 좀 더 좋은 상품, 재밌는 게임도 많이 준비해놨으니
오셔서 함께 놀고가셨으면 합니다~! 선배분이라도 상관없습니다 ㅎㅎ
저희 정치전단지 뿌릴려고 새내기분들 모으는게 아니에요ㅠㅠ
이번 정모는 예년과는 다르게 조금 더 맛있는 안주, 좀 더 좋은 상품, 재밌는 게임도 많이 준비해놨으니
오셔서 함께 놀고가셨으면 합니다~! 선배분이라도 상관없습니다 ㅎㅎ
0
0
으랏차차총학생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랏차차총학생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