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영학과 강의 수강 인원 질문드립니다
jokwqenroiqwetr
- 2015.01.26. 18:14
- 1309
듣기로 경영학과가 학과 인원 대비 강의 개설 분반이 적어서
수강신청 빡세다고 하던데...
원어강의나 따라가기 힘든 강의도 수강인원 꽉차나요 비는 인원 없이?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듣기로 경영학과가 학과 인원 대비 강의 개설 분반이 적어서
수강신청 빡세다고 하던데...
원어강의나 따라가기 힘든 강의도 수강인원 꽉차나요 비는 인원 없이?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