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최대 수강신청학점 얼만가요?(기계)
카모
- 2015.01.27. 02:11
- 1912
이제 복학을 하는데 최대 수강신청학점이 얼만지 모르겠네요..
시간표짜야되는데..
복학직전 20.5학점 들었고, 학점은 3.8은 넘는데 그러면 이번학기 수강신청 최대학점이 얼만지알수있나요??
직전학기 성적, 신청학점에따라 뭐 달라지던데 뭔말인지 헷갈리네요..
2학년복학입니다.. 부탁드립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공대공대공공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공대공공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공대공공대
리얼입니까? 21학점 듣는거중에 20학점넣어서 3.87 기계과인데 떠블유도 없으니
다음학기 26학점 리얼트루먼쑈?
다음학기 26학점 리얼트루먼쑈?
0
0
병장까지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장까지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공대공공대
감사합니다!!
0
0
카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카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공대공공대
2013교육과정으로 최대신청가능학점은 24학점으로 제한합니다.
0
0
냥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중에 최대 신청학점이 30넘어요..자기말로는
18학점식들엇는데 이제4학년이라 남은 수강가믕학점이 이월되어서.....
18학점식들엇는데 이제4학년이라 남은 수강가믕학점이 이월되어서.....
0
0
Mic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ic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ich
말이안됨ㅋㅋ
최대 24 아니면 26일텐데요ㅋㅋ
최대 24 아니면 26일텐데요ㅋㅋ
0
0
추땀추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땀추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ich
안될텐데.. 항상 학점 4넘었고 전학기 19,20 이렇게 남았는데 24에서 안넘던데요
0
0
꿈을가진사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꿈을가진사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꿈을가진사람
2012까진가 2013까지 그랫던 것 같습니다..
07학번입니다..
07학번입니다..
0
0
Mic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ic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대는 24 넘을수가없어요 ㅋㅋ
0
0
꿈꾸는공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꿈꾸는공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4가 최대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대 26학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