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휴학하려는데
SSONGEE
- 2015.01.27. 17:07
- 1393
휴학하려는데 학생지원 들어가봐도 주저리 주저리 말은 많은데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방법은 잘 안나와있는거 같더라고요.. 휴학하려면 무조건 행정실가서 서류제출 해야하는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Tki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k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kia
이렇게 하면 돼요
글쓴이님이 못찾으시는 듯
글쓴이님이 못찾으시는 듯
0
0
부자연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연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연어
맞아요 이렇게 하면 됩니다
보면 첨부파일에 휴학프로그램 사용 방법까지 나와 있어요
다시 찾아보세요~
보면 첨부파일에 휴학프로그램 사용 방법까지 나와 있어요
다시 찾아보세요~
0
0
afpr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fpr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본적이 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