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한달된 토끼아이들 데려가실분!ㅜㅠ
dddddddddd2
- 2015.05.07. 13:24
- 2898
부대 정문앞에서 한달된 토끼아이들을 아주머니가 무료 분양해드리고있어요시장에서 분양하려고했는데 혹여나 키워서 잡아먹을까봐 대학교 앞에서 학생들 상대로 분양하신대요
아파트사셔서 애기들까지 키울형편이 안되신다네요
책임지고 끝까지 키우실수있으신분 아래 아주머니 전화번호로 연락주세요ㅜㅜ
010 6558 2690
권한이 없습니다.
으악! 새끼치곤 너무 크지 않나요??
5
0
ddldldldl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dldldldl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생각했던 아기토끼가 아니에요..
0
0
정월의루미나리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월의루미나리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라운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운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