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보드 배울수있는 동아리같은거 있을까요?
뽀롱
- 2015.05.13. 17:37
- 1059
부대 내에 보드 (잘타는사람들 모이는 동아리말고) 초보자가 들어가서 배울 수 있는 동아리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스케이트보드요?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추가저려
네!
0
0
뽀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뽀롱
사직가면 초심자들한테도 잘 가르쳐줄껄요?
그냥 가서 서성거리기만 하면 돼요 ㅎ
그냥 가서 서성거리기만 하면 돼요 ㅎ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추가저려
사직ㅠㅠ멀어서ㅠㅠㅠ감사합니다ㅎㅎ
0
0
뽀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뽀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