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정역학 월수 3시 분반 질문입니다 howhite 2015.05.13. 20:29 607 2 제가 오늘 병원 다녀온다고 출석을 못햇는데 출석체크 여부랑 진도 어디까지 나갔는지 알수있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치즈된장 15.05.13. 20:37 출첵안하고 6단원마찰 조금나갓어요 0 0 치즈된장 댓글 내용 복사 출첵안하고 6단원마찰 조금나갓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치즈된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은밀한우엉풀 15.05.13. 22:33 오늘 수업 좀 어려웠어요..이해가 잘 안되요ㅠ 0 0 은밀한우엉풀 댓글 내용 복사 오늘 수업 좀 어려웠어요..이해가 잘 안되요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은밀한우엉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