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도서관 대리발급 관련 공지글이 올라왔던데 과연 실효성이 있을까요?
팅팅그팅
- 2015.05.13. 21:05
- 1604
이전에도 이를 방지하고자 다양한 노력이 있었던걸로 알고 있는데.. 결과야 뭐 ^^;;
이번에는 적발시 도서관 이용에 제재를 가한다구 했는데
과연 어떻게 잡을 수 있을까요.. 무슨 불심검문처럼 학생증을 요구하시려나..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학우들이많이빡쳐서 신고존나함 지난셤기간부터. 자리배정받을때뒤에서 보고있다가 자리번호외워서 도자위실갑시다. 인실 해줘야함. 인생실전이여좆만아!
0
0
INBai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NBai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로효과없을듯하네여. 도자위가 몇시간단위로 자리정리하는게 제일 효과적일거같은데.. 보통 2주전부터 자리때문에말많은데 정작 아침에 자리정리는 시험기간 몇일전부터자리정리시작하니....
0
0
이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시간 단위로 하면 안되죠 수업들으러 가면
0
0
djekeofkrijw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jekeofkrijw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