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고양이분양 다시글올려요 ㅠㅠ
마몽마몽
- 2015.05.13. 21:24
- 3094






며칠전에 글올렸던 학생이에요
한분이 연락주셨다가 갑자기 안될것같다고 연락와서..
다시 글올려요ㅠㅠ
종은 코숏이고
아직 성별은 몰라요
젖을 아직 안뗀 상태여서 지금 당장은 분양 불가능하지만
일이주정도후에는 가능할것같아요
책임비는 2만원이에요
막연히 귀여워서 대책없이 데려가야겠단 생각하시는 분보단
고양이 키우는데 어느정도의 비용과 책임이 뒤따른다는것을 알아보시고
책임감 있게 키우실 자신있는분 01041295739로 연락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마몽마몽 Lv. 9
56%
아 진짜 키우고싶다...ㅜㅜ
0
0
간장공장게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간장공장게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ㅋㅋㅋㅋ졸귀다 ㅋㅋㅋㅋㅋㅋㅋ아.ㅠ 정말 좋은분이 데려가시길 ㅠ ㅋㅋㅋㅋ
0
0
시린옆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린옆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여워ㅜㅜ 나도 자취하면 동물키울껀데
0
0
뭐먹고살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뭐먹고살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이쁘다.. 좋은 분들 만났으면 좋겠네요.
0
0
정월의루미나리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월의루미나리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홈피 자게에 글 올리셨던 분이신가요?
0
0
마신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신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신다
마이피누에만한번올렸었어요~ 쪽지주셨던분들 연락이없길래 다시올려요
0
0
마몽마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몽마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양하고싶은데 원룸이 애완동물 키우면 안되는 곳이라ㅜㅜ
0
0
무어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어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 귀여엉 ㅠㅠㅠㅠ
0
0
이거슨무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거슨무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사랑스럽네요 ㅠ ㅜㅜ 근데 너무 애기때보내면 고양이가 무서워하고 불안해해용...
0
0
지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이버 카페 고양이라서 다행이다에 올려보세요ㅠㅠ
0
0
두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두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ㅠㅠ 천사 같아요 ㅠㅠㅠ
0
0
Patienti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atient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적능력도 어느정도있고 책임감있으신분이 꼭 데려가시길... ㅠㅠㅠ 자취한다고 고양이데려왔다가 본가간다 돈없다 중성화안해서 시끄럽다 털이너무날린다 이딴이유로 내다버려지는일 절대없기를ㅠㅠㅠ 학교앞에 버려지는애들 은근히 많아서 신경쓰임ㅠㅠ
0
0
youm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oum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