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역사교육과 제치송씨 학생증 습득하였습니다
호이할배
- 2015.05.14. 08:49
- 1318
5월 13일 22시 30분경 인문대와 넉터사이에서 주웠구요
제2교수연구동 경비실에 맡겨두었으니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제2교수연구동 경비실에 맡겨두었으니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