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장승철교수님 일반화학 함냐함냐함 2015.05.14. 18:26 1093 1 제가 오늘 3시수업인데 등산때문에 못가서 그러는데 혹시 출석부르셨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함땡 15.05.14. 19:57 저 네시반수업인데 세시수업하는 분들 여섯명와서 카페가셨다고 하던데요? 출석은 안부른듯 참고로 저희는 수업했습니다 0 0 함땡 댓글 내용 복사 저 네시반수업인데 세시수업하는 분들 여섯명와서 카페가셨다고 하던데요? 출석은 안부른듯 참고로 저희는 수업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함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참고로 저희는 수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