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내일수업하나요?
도토리
- 2015.05.14. 21:24
- 1327
개교기념일인데도수업하나요?
휴강공지는없엇는데요.게다가스승의날인데..
휴강공지는없엇는데요.게다가스승의날인데..
권한이 없습니다.
안해요오오오오~~~~~~~~!!!!!!! ㅎㅎㅎㅎㅎㅎㅎ
0
0
토닥토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닥토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 수업ㄱㄱ씨잉~~!!
0
0
이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께 여쭤봐야 됩니다.
저는 교수님께서 별 말씀 없으시길래 안간 적 있었는데 수업하셨다더군요.
저는 교수님께서 별 말씀 없으시길래 안간 적 있었는데 수업하셨다더군요.
0
0
축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축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0
0
네온사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온사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