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공대 계절학기6학점
카모
- 2015.05.19. 02:14
- 2323
전공필수 하나랑 교양하나 해서 6학점가능할까요?
재수강아닙니다.
재수강아닙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용감하시네요
0
0
콘치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콘치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콘치즈
무린가요??
0
0
카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카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모
으음...저도 겨울에 꿀+전공기초 들었는데
방학때 매일 9시에 학교가는게 힘들어요ㅠㅠ
방학때 매일 9시에 학교가는게 힘들어요ㅠㅠ
0
0
콘치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콘치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모
둘다 재수강 b+이긴 했어요
0
0
콘치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콘치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함. 해봄. 성공적
0
0
nickcnic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ickcnic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ickcnick
혹시 무슨무슨과목이었는지 알수있을까요?
0
0
카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카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은 둘다 b+이었는데 첫수강은 모름
0
0
TT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T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필이라..... 어떤과목이냐에 따라다르겠지만 확실히 빡세요....
0
0
3천년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3천년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