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수강신청 부당함
부릉부릉끽
- 2015.05.19. 11:30
- 2712
왜 똑같은 공학인증하지않는 과임에도불구하고 전기과에서 열었다는 이유로 수강신청 제한을 받는거죠? 계절학기는 재수강의 기회를 동등하게 주는 제도인데 전기과는 자기과와 연합된 몇개과의 학생외에는 제한한다고하는데 이건 잘못된거아닌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기과에서 전기과 학생들을 위해서 계절학기때 여는 과목이기때문에 제한을 두는거 아닌가요..??
0
0
꼬마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마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마오리
아닙니다 다른몇개의 과도 포함되어있습니다
전공필수라면 이해할수있지만 교양필수인 과목에 제한을두는게 맞는지 저는모르겠네요
전공필수라면 이해할수있지만 교양필수인 과목에 제한을두는게 맞는지 저는모르겠네요
0
0
부릉부릉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릉부릉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릉부릉끽
전공도 아니고.. 교양필수인데 제한을 두는건 좀 이해가 안되네요. 공학인증도 아니면서..ㅜ 잘 해결되시길..
0
0
꼬마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마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학 윤리 같은 과목 말하는 것 같은데.... 그런 건 다른 학과에서도 열고 시간에 맞는게 전기과 건데 안해줘서 그런 건가요? 해당 학과에서 안된다는 건 그 학과에서 개설된 과목이 있을 텐데요?
0
0
붉은바다검은고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붉은바다검은고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