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남자 여자향수
신발자랑나라사랑
- 2015.05.19. 12:09
- 1793
남자향수 인터넷 주문을 했는데 오늘보니 맨이아니라 우먼으로 잘못 주문했네요 오늘 도착 예정인거 같은데 남자가 같은제품 우먼용을 써도 별 상관없나요
크게 문제되지않으면 교환하지 않을생각인데...
크게 문제되지않으면 교환하지 않을생각인데...
권한이 없습니다.
맡아봐야알듯..이름으론암것도몰라요
0
0
INBai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NBai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NBair
이세이미야끼 로디세이 우먼입니다
0
0
신발자랑나라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발자랑나라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싫어하는 여자들도 있던데
일부러 여자것만 쓰는 남자도 있더라구요
일부러 여자것만 쓰는 남자도 있더라구요
0
0
대나무향수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나무향수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나무향수2
싫어하는여자들이 있다는게 무슨말이져 남자가 우먼용 쓰는거 싫어한다는 말이에여?
0
0
신발자랑나라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발자랑나라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발자랑나라사랑
네
0
0
대나무향수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나무향수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나무향수2
그러면 교환할까요 ㅠㅠ
0
0
신발자랑나라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발자랑나라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발자랑나라사랑
케바케라..
여성용에서도 남성이 쓸만한 향이 있기 때문에 향맡아보고 선택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파우더향같이 엄청 여성스러우면 바꿔야겠져
여성용에서도 남성이 쓸만한 향이 있기 때문에 향맡아보고 선택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파우더향같이 엄청 여성스러우면 바꿔야겠져
0
0
대나무향수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나무향수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환하면 배송비 드니 그냥 쓰는것도 나쁘지 않은듯해요~
0
0
히히힣헤헤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히힣헤헤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히히힣헤헤헤
음..그렇겟죠
0
0
신발자랑나라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발자랑나라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세이미야케 향 상쾌하죠 ㅎㅎ
0
0
하느님부처님알라님제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느님부처님알라님제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플로랄이나 프루티계열이면 힘들겠지만 머스크나 우디면 괜찮을것같아요
0
0
&&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봉후에 교환이 안될걸요...?
재판매하는게 어때요?
재판매하는게 어때요?
0
0
알수없는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알수없는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두감사합니다 어떻게어떻게해서 천원에 교환가능하게되었습니다
0
0
신발자랑나라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발자랑나라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