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오늘 1시30분 인행심 주미정교수님 수업 공학조르바 2015.05.19. 17:02 893 2 휴강이었나요?? 저번주 목요일 과행사때문에 결석했는데 오늘가니 강의실 텅텅 비었더라구요 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빈둥빈둥 15.05.19. 17:05 네 오늘 휴강이었습니다. 0 0 빈둥빈둥 댓글 내용 복사 네 오늘 휴강이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빈둥빈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공학조르바 글쓴이 15.05.19. 17:13 빈둥빈둥 감사합니다~ 0 0 공학조르바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공학조르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